2015년 12월 16일 수요일

나는 몸신이다 52회, 겨울철 생명의 파이프라인, 모세혈관을 살려라,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정은아, 엄앵란, 이용식, 변우민, 조민희, 김소연, 임경숙, 강재헌, 이진한, 나는 몸신이다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15.12.16 방송)

   
나는 몸신이다 52회, 겨울철 생명의 파이프라인, 모세혈관을 살려라,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정은아, 엄앵란, 이용식, 변우민, 조민희, 김소연, 임경숙, 강재헌, 이진한, 나는 몸신이다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15.12.16 방송)

나는 몸신이다 ▷▷ http://recipeia.tistory.com/1246
건강한 120세 ▷▷ http://healthyupto120.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심혈관질환 사망률이 가장 높은 12월! ‘이것’만 잘 돌아도 내 몸이 산다?!
영양분은 주고~ 노폐물은 받고~ 
동맥과 정맥을 연결하는 우리 몸의 골목길, ‘모세혈관’을 청소하라!
단 5분 만에 막힌 혈관을 활~짝 열어주는 몸신의 모세혈관 건강법 大공개!
<겨울철 생명의 파이프라인! 모세혈관을 살려라>

# 손톱으로 내 몸의 이상 신호를 알 수 있다?!
각종 혈관 질환, 탈모, 수족냉증부터 남성의 성 기능까지 영향을 주는 
생명의 파이프라인 모세혈관!
손톱 밑에 있는 모세혈관만 잘 살펴도 나의 건강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다!
과거, 심혈관 질환으로 위기를 겪은 이용식부터~
몸신 대표 혈관 미인 엄앵란, 
그리고 술생(生)술사(死) 연예계 대표 주당 이계인까지!
과연, 이들 몸신 가족의 모세혈관 검사 결과는?!

# 단 5분! ‘토닥토닥’만 해도 좋아진다?!
‘이 건강법’으로 죽을 고비를 넘겼다?!
매일 5분씩, 단 6개월 만에 몸신의 희귀난치병과
당뇨, 심부전증, 자궁질환까지 완화시켜준 ‘토닥토닥 건강법’!
오늘 하루 고생한 내 몸을 ‘토닥토닥’ 해주면 내 몸이 건강해진다! 
모세혈관의 혈액이 술술~ 잘 통하게 하는
몸신의 특별한 모세혈관 건강법!

여기서 끝이 아니다!
몸신 가족 한진우 한의사가 준비한
모세혈관 순환이 팡팡! 잘 되게 돕는 간편한 지압법과
맛도, 향도 일품! 피를 잘~ 통하게 하는 혈통차까지~
내 몸 건강의 바로미터 모세혈관의 모든 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