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닥터 지바고 63회, 호르몬의 두 얼굴,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닥터 지바고,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2015.11.30 방송)


닥터 지바고 63회, 호르몬의 두 얼굴,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닥터 지바고,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2015.11.30 방송)

닥터 지바고 ▷▷ http://recipeia.tistory.com/1497
건강한 120세 ▷▷ http://healthyupto120.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호르몬의 두 얼굴, 당신의 몸을 지배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리 몸을 지배한다는 약 3,000여 가지의 호르몬!
이중, 하나라도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면 노화는 물론 유방암, 자궁근종, 심혈관 질환, 당뇨, 난임 등 각종 질환이 발병된다고 하는데...
우리가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호르몬의 균형이 잘 이루어져야 한다!
내 몸을 살리는 균형 잡힌 호르몬 건강법

활성산소 제거법
활성산소는 우리가 호흡하는 산소와 다르게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산소로 몸속에서 산화작용을 일으켜 세포와 DNA기능을 손상시키고 변질시킨다.
활성산소가 일정 범위를 넘어서면 몸 속 호르몬이 불균형해지면서 각종 질병으로 이어지게 된다.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활성산소가 생기는 이유는 다름 아닌 스트레스.
채널A <닥터 지바고> 제작진은 활성산소를 줄일 수 있는 비교 실험에 나섰다.
<닥터 지바고> 제작진은 주부와 직장인, 시장상인 등을 대상으로 활성산소를 줄여 준다는 세 가지 방법을 직접 실험해 봤다.
소변검사를 통한 활성산소 수치 측정에 나선 결과 특정 식품을 먹은 일부 체험단에서 활성산소 수치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는데… 활성산소 수치를 낮춰 준 식품은 무엇이었을까. 11월30일 월요일 저녁 7시 10분 채널A <닥터지바고>에서 공개된다.
채널A <닥터 지바고>는 실험과 검증, 전문가의 이야기를 통해 건강과 관련된 소문들의 진실과 이면을 낱낱이 공개, 정확한 건강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 김현욱과 유승옥이 진행을 맡았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

여성호르몬 균형 잡아주는 아마씨
머리부터 발끝까지 약 3000가지의 호르몬이 우리 몸을 지배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에게 호르몬의 중요성은 더없이 중요하다.
국내 유방암 환자 수는 최근 4년 사이 무려 45% 증가했으며, 여성호르몬으로 인한 발병 원인이 80∼90% 비율을 차지할 정도로 큰 영향을 차지한다.
또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생리전증후군은 가임기 여성의 75% 이상이 경험하며, 이중 5∼10%는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극심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겪는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아마씨가 최근 각광 받고 있다.
여성호르몬의 균형의 잡아주는 아마씨는 인체에 흡수되면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대체 역할을 한다.
아마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후 7시10분 공개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