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3일 월요일

닥터 지바고 62회, 갱년기, 위기의 여자들,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닥터 지바고,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2015.11.23 방송)


닥터 지바고 62회, 갱년기, 위기의 여자들,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닥터 지바고,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출처 : 채널A TV 주치의 닥터 지.바.고 2015.11.23 방송)

닥터 지바고 ▷▷ http://recipeia.tistory.com/1497
건강한 120세 ▷▷ http://healthyupto120.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아나 윤영미의 갱년기 탈출
중년여성들에게 찾아오는 갱년기는 안면홍조, 우울증, 불면증 등으로 시작해 골다공증, 뇌혈관 등 심각한 질환까지 초래한다.
특히 이 시기에는 폐경까지 더해지면서 이로 인한 상실감으로 공허함, 삶에 대한 공포감까지 갖게 되면서 우울증이 심각해지기도 한다.
이들을 위해 아나운서 출신 윤영미가 스페셜 MC로 나서 갱년기 탈출법을 공개한다.
몸에 좋다는 것은 다 해봤다는 그는 콩부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된 석류, 그리고 우유까지 매일 빼놓지 않고 챙겨먹고 있다.
그러나 진짜 비밀은 따로 있다. 갱년기를 이겨내고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비법이 오후 7시10분 공개된다.

갱년기, 위기의 여자들

여자라면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다!
중년여성들의 말 할 수 없는 비밀, 갱년기!
여성들이 느끼는 증상도 천차만별!
무심코 넘겼다가는 생명을 위협당할 수도 있다?!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 중년여성들을 구해라!

# 여자라면 누구나 겪는 인생 제 2의 관문 갱년기!
중년여성들의 대표적인 고민이자 여성에게 일어나는 가장 큰 고통!
제 2의 사춘기라고 불릴 만큼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는다고 하는데?!
중년에 찾아온 심각한 정신적, 육체적 변화! 갑자기 얼굴에 화끈화끈 열이 나는 안면홍조, 발열, 발한 등의 증상부터 시작해 폐경으로 인한 상실감으로 오는 공허함, 삶에 대한 공포감을 갖게 되면서 우울증이 심각해지는 경우도 많다.
심지어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 정도!
가족들에게도 털어 놓지 못했던 갱년기 그 속사정!
우리의 엄마, 내 아내가 말하는 갱년기 그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 소리 없이 찾아온 갱년기가 우리의 뼈와 뇌혈관을 노린다?!
안면홍조와 발한 등으로 시작하는 갱년기 초기증상 심해지는 경우 질 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 빈뇨, 요실금까지 생길 수 있으며 후기에는 감당하기 힘들만큼 큰 질병을 불러올 수 있다?!
단순한 여성성의 상실로 끝나지 않는 갱년기 증상! 뼈 건강, 뇌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져 골다공증과 뇌혈관 질환까지 부를 수 있다.
실제로 갱년기로 인한 골다공증 진단을 받았다는 사례자 이영란(56세) 씨를 찾아간 제작진!
골밀도가 안 좋다는 말을 듣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지만 폐경 전후 증상이 심해져서 1년째 약을 복용중이라는데?! 과연 현재 그녀의 상태는 어떨까?

# 회춘하고 싶은 그녀들을 위한 비밀 프로젝트!
위기의 중년여성들을 구하기 위해 야심한 프로젝트를 준비한 닥터지바고 제작팀!
안면홍조부터 시작해 불면증, 우울증 등 다양한 증세를 보이는 20명의 갱(년기)단이 모였다!
호르몬 검사, 쿠퍼만 지수, 열 감지기, 다양한 여성 질환 검사까지 실시!
20명의 갱(년기)단의 검사 결과를 토대로 땅속의 진주 VS 회춘샘 자극 운동으로 나눠서 체험 시작!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을 즐기고 있다는 갱(년기)단이 있다고 해서 집으로 직접 찾아간 제작진!
'이것’으로 팩도 하고 전도 부쳐서 먹는다?! 회춘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일주일 후 다시 갱(년기)단과 함께 병원을 찾은 제작진, 과연 땅속의 진주 VS 회춘샘 자극운동 그 승자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