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5일 수요일

나는 몸신이다 49회, 내 몸속 가짜호르몬, 환경호르몬의 공격,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정은아, 엄앵란, 이용식, 변우민, 조민희, 김소연, 임경숙, 강재헌, 이진한, 나는 몸신이다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15.11.25 방송)

     
나는 몸신이다 49회, 내 몸속 가짜호르몬, 환경호르몬의 공격,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정은아, 엄앵란, 이용식, 변우민, 조민희, 김소연, 임경숙, 강재헌, 이진한, 나는 몸신이다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015.11.25 방송)

나는 몸신이다 ▷▷ http://recipeia.tistory.com/1246
건강한 120세 ▷▷ http://healthyupto120.blogspot.kr/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방송 보실 수 있습니다.




무방비로 노출되던 ‘이것’이 각종 암 발병률을 높인다?!
우리 몸속에 들어와 정상 호르몬 작용에 교란을 일으키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각종 질병을 만드는 ‘이것’!
우리 몸을 서서히 병들게 하는 ‘이것’의 존재는?!
<내 몸속 가짜호르몬, 환경호르몬의 공격!>

# 가벼운 두통부터 각종 암의 원인이 되는 환경호르몬! 내 몸속 수치는 얼마?!
일상 속 가장 쉽게 노출되는 환경호르몬 3가지! 
이 3가지 환경호르몬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10대~20대 여성들은 극심한 생리통을, 30대 이후 여성에게는 불임, 유방암, 자궁암을, 남성의 경우 정자 수 감소나 전립선암, 탈모를 유발한다?!
몸신 가족들도 피해갈 수 없었던 환경호르몬의 공포! 
그들의 체내 환경호르몬 수치 결과는?

#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해질 수 있는 방법은?!
플라스틱에도 종류가 있다!
피해야 할 플라스틱 vs 사용해도 괜찮은 플라스틱! 

누구나의 냉장고 속에 있는 식품의 대반전!
환경호르몬을 배출하기 위해 무조건 먹어야하는 식품이 있다?!
영양가득! 환경호르몬 배출 식품!
환경호르몬에 오염된 내 몸 살리는 특별한 방법 전격공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